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공유

코스트코 양갈비 가격과 구매후기

코스트코 양갈비 가격과 구매후기

지난 주말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저보다 남편이 코스트코를
더 좋아라 하는데
저야 넘 땡큐지요 ㅎㅎ
이번에는 코스트코 양갈비 구매를 위해
다녀왔어여.
오전 일찍 갔는데도
헉!
양갈비가 두팩밖에 없지 뭐에요.

코스트코 양갈비는
호주산으로
그램당 가격은 4299원으로
아래처럼 큰걸로 한 팩,
대량 2.5키로 가격이
109,624원!!
가기전에 먼저 알아본 가격은
팩당 8만원선으로 생각하고 갔는데
다 나가고 없는지
십만원, 십일만원 정도 하는거
두개밖에 없어서
그나마 십만원짜리
한 팩 사왔어요~~~

코스트코 양갈비 구매후기
들어갑니다.
이렇게 한팩의 양갈비 개수는
28개로
하나의 크기는
대략 아기 주먹 크기정도~
두께는 2~2.5cm 정도로
뼈와 같이 구워 먹어요.

코스트코 양갈비 가격표
양갈비 구매후기

코스트코 양갈비만 사기 아쉬워서
부채살도 손질하지 않은거
한팩 구매했어요.
부채살은 매번 사오는 부위.
손질해 놓은 부챗살보다
많이 저렴해요.

코스트코 부채살 구매후기

양갈비 구이 하면
기본적으로 큐민가루가 있어야 하는데
못사서 기본 양념만으로 밑간을 했어요.

코스트코 양갈비를 사오자마자
키친타올로 핏물을 살짝 빼주고
양갈비 표면에 올리브유로
마사지를 해주고 소금, 후추, 바질,
파슬리 등
집에 있는 냄새 잡는 허브류로
시즈닝해줍니다.

이상태로 냉장고에서
두 시간 재웠어요.

드디어 굽는 양갈비~
시즈닝이 약해서 좀 밋밋하니
심심해서 다음에는 좀더
연구해서 맛있게 먹기로 했어요 ㅋㅋ

팬이 작아서 좀 그랬는데
담엔 야외에서 숯불에 구워 먹고싶어요 ㅋ

양갈비를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
속이 촉촉하게 구워야 하는데
촌스러운 남편은
더 익히라고... ㅠㅠ
그래도 냄새하나 안나고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시원한 와인도 한 잔 하며 먹은
부드럽고 맛있는 양갈비구이!

이상은
코스트코 양갈비 가격과
구매후기였습니다^^